홈 > 정부·KIAT3.0 > KIAT3.0 > 소개

KIAT 3.0 소개

RSS페이스북 공유하기인쇄

2016년도 KIAT3.0 추진전략
찾아가는 서비스 및 사각지대 해소, 개인 맞춤형 통합 서비스 등 ①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
부처-유관기관 간 ② 소통-협력
우리원이 보유한 산업기술 정보를 민간에 ③ 개방-공유
2016년도 KIAT3.0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설명하는 조직도
비전 : 국민행복을 창조하는 최고의 R&D 지원기관(Wonderful KIAT)
2016년도 KIAT3.0 추진전략
고객중심 서비스 소통·협력 개방·공유
목표 1. 국민 맞춤형 서비스 KIAT 2. 일 잘하는 유능한 KIAT 3. 국민에게 믿음을 주는 투명한 KIAT
핵심과제 1. 찾아가는 서비스 및 사각지대 해소
2. 맞춤형 통합 서비스 제공
3. 협업과 소통을 통한 KIAT 사업 역량 제고 4. KIAT 보유 데이터의 민간 활용 기반 혁신
5. 정보게종 제도 재정비
담당부서 : 창의혁신팀 담당자 : 지영규 연락처 : 02-6009-4202 문의

이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