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대전환의 미래를 선도하는 혁신성장 플랫폼

  • HOME

자주 찾는 질문

Q질문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이 하는 일이 궁금합니다.
A답변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은 산업기술정책기획, 기술사업화, 기술혁신 인프라, 국제기술협력, 규제혁신, 지역산업, 중견기업, 소재부품, 산학협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종합기술지원기관입니다. 상세한 업무 내용은 사업·지원>사업안내, 또는 KIAT소개>기관소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질문KIAT의 조직도와 각 사업별 담당자가 궁금합니다.
A답변

'사업·지원>사업안내' 메뉴, 또는 'KIAT소개>조직도 및 위치' 메뉴에서 조직도와 사업별 담당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질문KIAT의 연간 행사 및 사업공고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A답변

- 홍보·자료 - 간행물 메뉴에서 매 년'한국산업기술진흥원 사업안내'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세부적인 사업공고는 사업·지원>사업공고 메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Q질문KIAT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고 싶습니다.
A답변

- KIAT 홈페이지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모든 메뉴 이용이 가능합니다.

- KIAT 관련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소식받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Q질문정기적으로 KIAT 소식을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답변

- 메일 서비스 : 홈페이지 상단의 '소식받기' 신청을 통해 KIAT 웹진(어울림)을 포함한 KIAT 소식을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 알림 서비스 :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카카오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사업공고, 입찰공고, 채용공고 등을 카카오 친구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소셜미디어 : KIAT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at.or.kr)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질문메일서비스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A답변

메일서비스 취소는 받아보신 이메일 하단에 '수신거부'로 처리하시면 됩니다.

Q질문KIAT 웹진(어울림) 구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답변

홈페이지 상단의 '소식받기' 신청을 통해 KIAT 웹진(어울림)을 포함한 KIAT 소식을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구독을 원치 않는 경우는 이메일 하단에 '수신거부'로 처리하시면 됩니다.

Q질문KIAT에 방문했을 때 머물만한 대기 장소가 있나요?
A답변

한국기술센터 14층, 21층에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해주세요.

Q질문회의실을 대관하고 싶습니다.
A답변

한국기술센터에서 대관이 가능한 회의실은 16층에 위치한

국제회의실(176석 규모) 입니다. 회의실 대관은 https://www.kotech.or.kr에서 가능하며 예약 관련 문의

전화번호는 02-6009-4386 입니다.

Q질문KIAT의 채용은 어떤 절차로 이루어지나요?
A답변

공지·공시>인재채용 메뉴에서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절차는 신입직원 공개채용 기준으로<1차 서류전형 - 2차 필기전형 - 3차 실무진 면접 - 4차 임원진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Q질문궁금한 사항을 묻거나 제안하고 싶은 내용이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A답변

고객·소통>묻고 답하기, 고객·소통>고객제안 메뉴를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묻거나 제안할 수 있습니다. 또는 대표전화(02-6009-3000)를 활용해 주세요.

Q질문사업 관련 규정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답변

사업·지원>규정·서식 메뉴에서 산업통상자원부 및 중소벤처기업부 R&D 규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질문산업기술분류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답변

산업기술분류표는

'산업기술혁신사업 공통 운영요령'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업기술혁신사업 공통운영요령'은 사업·지원>규정·서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질문KIAT 사업의 평가위원으로 참여하고 싶은데, 평가위원 등록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답변

KIAT 사업의 평가위원으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산업기술혁신평가단으로 등록하셔아 합니다. 산업기술혁신평가단 등록은 https://itech.keit.re.kr에서 가능합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 또는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고객만족센터(02-6009-3000) 혹은 문의하기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