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 고객제안
  • 묻고 답하기
  • KIAT 신문고
  • 자주 찾는 질문
홈 > 참여마당 > 고객제안

고객제안

RSS페이스북 공유하기인쇄

국민의 내일을 위한 정부혁신 보다나은 KIAT가 되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는 고객 여러분이 참여하는 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제안을 경영에 반영하여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고 보다 나은 KIAT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고객제안에 대한 내용을 그림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 제안 참여 대상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 제안사항 및 범위 :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제도 및 운영 개선에 관한 사항 업무의 합리화, 간소화 및 경비 절감에 관한 사항 기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경영효율성에 유익한 사항
● 제안심사 배제 대상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내에서 이용되고 있거나 이미 시행중인 사항 이전에 채택된 제안 내용 또는 유사한 내용 시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제안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기타 제안 제도의 취지에 부합되지 아니한 내용
● 제안심사 절차 : 제안 접수 - 제안 심사위원회 개최 - 채택 여부 결정 및 제안자 통보 - 관련부서 채택 및 제안시행 요청
● 제안 심사 및 권리 귀속 : 제안 심사 결과는 고객님께 별도 이메일로 안내 드리며, 우수 제안 사례는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채택된 제안의 모든 권리는 채택일로부터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 귀속되며, 채택되지 않은 제안은 확정일(제안 접수일)로부터 1년간 보존합니다.

제안하기
담당부서 : 대외협력실 담당자 : 최인영 연락처 : 02-6009-3034 문의

이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