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기술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혁신플랫폼

  • HOME
  • 고객·소통
  • 고객제안

고객제안

국민의 내일을 위한 정부혁신 보다 나은 KIAT가 되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는 고객 여러분이 참여하는 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제안을 경영에 반영하여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고 보다 나은 KIAT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제안 참여 대상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제안 사항 및 범위

  •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제도 및 운영 개선에 관한 사항
  • 업무의 합리화, 간소화 및 경비 절감에 관한 사항
  • 기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경영효율성에 유익한 사항

제안 심사 배제 대상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내에서 이용되고 있거나 이미 시행중인 사항
  • 이전에 채택된 제안 내용 또는 유사한 내용
  • 시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 제안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기타 제안제도의 취지에 부합되지 아니한 내용

제안 심사 절차

  1. 제안 접수
  2. 제안 심사위원회 개최
  3. 채택 여부 결정 및 제안자 통보
  4. 관련부서 채택 및 제안시행 요청

제안 심사 및 권리 귀속

  • 제안 심사 결과는 고객님께 별도 이메일로 알려드리며, 우수 제안 사례는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 채택된 제안의 모든 권리는 채택일로부터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 귀속되며, 채택되지 않은 제안은 확정일(제안 접수일)로 부터 1년간 보존합니다.
  • 담당부서 : 대외협력실
  • 담당자 : 안은실
  • 연락처 : 02-6009-3075
문의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