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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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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지원

 

계약 및 대금 지급

- 'KIAT 계약업무 세부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투명하게 조달 및 입찰 절차를 진행하고 각 단계별 필요 서류 및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낙찰 통지 후 신속히 계약체결을 진행하며, 대금지급 또한 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먼저 안내하겠습니다.

 

콜센터 서비스

- 업무시간 중 콜센터(02-6009-3000)를 운영하여 일반 문의 대응 및 담당자 연결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 문의에 대한 즉시 응대가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과 약속을 정한 후 다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관리

 

공고

- 사업의 내용, 시행시기 등에 대하여 고객의 요구 및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여 사업을 기획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공고 시 첨부자료를 통해 사업 준비에 불편함이 없도록 필요한 사항 및 주의해야 할 사항 등에 대해 충실히 안내하도록 하겠으며, 필요한 경우 고객들과 만나 사업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을 받을 수 있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접수

- 신청 및 접수를 위한 전산 입력 시스템이 신청기간 중 24시간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며, 장애 시 전산 담당부서로 연결하여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정평가

- 사업 선정평가 시 고객이 대기하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평가장소의 시설을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평가 전 간사는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한 오리엔테이션을 충실히 운영하여 평가위원과 고객 간 평가 중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겠습니다.

 

 

사후지원

 

문제과제 관리

- 문제과제로 선정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충분히 설명 드리고 ‘문제과제에 대한 제재 및 환수 기준’에 의거해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성과 관리

- 고객에게 성과 조사를 요청할 경우 사전에 조사 참여 안내를 발송하고, 충분한 기한을 두어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수 성과를 창출한 고객에게는 관련 시상, 홍보, 타 사업 우대 등에 관한 사항을 충실히 안내하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충실히 지원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대외협력실 담당자 : 최인영 연락처 : 02-6009-303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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