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AT소개
    • 기관소개
    • 조직도 및 위치
    • 윤리경영
    • 인권경영
    • 사회공헌
    • 퇴직직원
  • 전체메뉴보기


    Beyond leading technology
    창의·상상력·융합·개방·미래선도의 창의경제를 지향하는 KIAT

    KIAT

    ALIO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KIAT콜센터 02-6009-3000

    대내외 평가

    HOME > KIAT > 경영공시 > 대내외 평가 
    인쇄
    • 국회 지적사항
    • 감사원,주무부처 지적사항
    • 경영실적 평가결과
    • 경영평가 지적사항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이사회 회의록
    • 내부 감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리스트
    연도 유형 평가기간 평가등급
    2013년 중소형기관 2013년 10월 ~ 12월 양호
    2012년 중소형기관 2012년 9월 ~ 11월 양호
    2011년 중소형기관 2011년 10월 ~ 11월 우수(등급 상승)
    2010년 중소형기관 2010년 6월 ~ 11월 양호(등급 상승)
    2009년 중소형기관 2009년 7월 ~ 12월 보통
    • 최종수정일 : 2015-01-07
      담당부서 : 대외협력실  ë‹´ë‹¹ìž : 최인영 ( 02-6009-3074 ) 문의
    • Q&A ìš©ì–´í•´ì„¤
    만족도 조사

    이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의견 수렴

    아래에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면 반영개선토록 하겠습니다.

    이 정보를 이용하신 분 : 2021년 7월 조회일 기준 총 0명 / 2021년 1월 ~ 12월 누계 : 총 0명

    quick menu